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캡쳐원 관련 여쭤볼게있습니다.

작성자 케이피유어스(ip:)

작성일 2024-01-11

조회 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처음에 정상적이었다가 느려졌다면,
객관적인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동일한 카메라와 케이블을 다른 컴퓨터의 캡쳐원에서 테스트해 봅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이상이 없다면 적어도 카메라나 케이블의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

만약 다른 컴퓨터에서도 느리다면, 카메라 포트나 케이블 선의 문제를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특정 컴퓨터에서만 문제가 발생된다면,
컴퓨터 USB포트나 하드디스크 또는 시스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우선은 아래 링크 참조하여 캡쳐원을 완전삭제 해본 뒤, 다시 설치하고 테스트를 해보아야 할 것입니다.

캡쳐원을 완전 삭제하기 전에는 스타일이나 사용자값을 백업받으시기 바랍니다.

* 완전삭제 방법 안내

https://support.captureone.com/hc/en-us/articles/360002402377-How-to-uninstall-Capture-One

 

참고로, 캡쳐원 문의는 www.kpyours.com 고객지원 -> 1:1문의게시판을 이용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몇일전부터 캡쳐원에 들어오는 사진 속도가 느려졌는데 이거는 연결선 문제가 가장클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