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캡처원23 테더링문의

작성자 케이피유어스(ip:)

작성일 2023-06-27

조회 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알려주신 상황만 봤을 때는 원인을 찾기가 상당히 어려워 보입니다.

맥이 M1/M2 인가요?

테더링에 문제가 있을 때 몇가지 살펴보아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1) 캐논 바디 펌웨어가 최신인지 확인해 보십시오. (캐논 사이트방문)
2) USB케이블 짧은것만 컴퓨터랑 다이렉트로 연결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젠더/허브/연장선 사용시 제거해 주십시오)
3) 카메라에 절전모드를 사용한다면 꺼주십시오.

다시 연결시 연결이 안된다고 하셨는 데, 

연결이 안될 때 아래와 같이 맥 OS 시스템 정보에서 카메라 정보가 보이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https://support.captureone.com/hc/en-us/articles/360002381557


** 가장 확실히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중 하나는, 가능하시다면 다른 컴퓨터에서 동일한 카메라와 케이블로 테스트해 보는 것입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이런 문제가 안생긴다면 해당 컴퓨터에서 어떤 다른 원인이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해보시고 문제가 계속되면 www.kpyours.com 고객지원 게시판에 다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맥으로 사용중이며 카메라는 canon r6 mark2 사용중입니다.


촬영스타트할때는 연결촬영이 잘 됩니다.


그러다 야외촬영을 다녀와서 다시 연결시 연결이 안됩니다.


그러다 특정시간이 지나면 또 새로연결하면 연결이되어서


연속적으로 테더링이 안되고 있습니다. 문의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